여행

제주여행(1일차간략일정) (2024.02.01~2024.02.05)

sosohanthings 2024. 2. 1. 21:31

저에게 여행은 열심히 살아온 지난날의 저에게 '수고했다'라는 위로의 선물,
앞으로 '열심히 살아라'라고 하는 희망의 선물입니다.
그래서 제주로 여행을 왔습니다^^
4박 5일의 일정을
간략한 하루 일정과 세세한  장소별 포스팅을 올려볼게요.^^

첫날일정입니다.^^
김포에서 아침 7시 티웨이 항공 비행기를 타고  제주도착하였습니다.
2022년 겨울보다 확실히 제주여행객들이 많이 줄었습니다.
그때는 티켓팅하고 출국장안으로 들어가는데도 시간이 한참 걸렸었는데,
오늘은 아주 빨리 수월하게 들어왔습니다.

제주에 도착해서 짐을 찾고 택시를 타고 아침식사를 하러  제주시에 있는 신설오름(맛집)에서 몸국과 고기국수를 먹고

택시를 타고  오설록 티 뮤지엄으로 이동(1시간 정도 소요) 오설록 티 뮤지엄에서  녹차밭과 뮤지엄을 구경하고

근처 돼지고기 흑돼지 오마카세를  전문으로  하는 풍로로 이동하여 아주아주 맛있는 점심을 먹고

오늘 1박을 하기 위한 포도호텔로 이동하여 체크인을  하고 휴식과 호텔 구경을 하면서  하루를 마무리했습니다.

제주에 도착하니 비가 와서 이동하기 불편하긴 했지만, 2월의 제주도는  따뜻했습니다.